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오토메이션애니웨어, 맥라렌과 F1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19-12-04 19:11:45 l 최종 수정 2019-12-04 19:11:45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obotic Process Automation, RPA) 글로벌 1위 기업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맥라렌 레이싱과 F1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수년간 진행되는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맥라렌은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인공지능 기반 지능형 소프트웨어 로봇을 레이싱 운영 전반에 도입할 계획이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지능형 디지털 워크포스를 통해 맥라렌 레이싱 팀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예정이다. 동시에 맥라렌 레이싱의 레이스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오류를 최소화해 단시간 내 최상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2020 F1부터 시작되는 양사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브랜드는 그랑프리카는 물론 랜도 노리스와 카를로스 사인츠 주니어의 수트에 새겨질 예정이다.
 
작 브라운 맥라렌 레이싱 CEO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맥라렌 레이싱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다. 맥라렌은 F1에서 승리하기 위해 가장 진보한 기술을 받아들여야 하며 작은 변화들이 결국 승리를 만든다는 것을 F1 트랙에서 실현해야 한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최첨단 기술은 우리의 이러한 생각을 실현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 이영수 지사장은 맥라렌이 인정한 지능형 디지털 워크포스를 통해 국내 고객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피렐리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쉐보레, 11월 수입차 브랜드 톱5 진입
다음글 인제스피디움, 호텔 4성급 재선정 기념 이벤트 연다
 
목록
 현대 WRT, WRC 복귀 후 15승 쌓았다
 금호타이어 아우디 Q5에 OE 공급
 현대 WRT 몬테카를로 랠리 첫 우…
 모나코 몬테카를로 랠리 쉐이크…
 팀106 류시원 감독 2월 결혼
 오일나우, 설연휴 고속도로 기름…
 밸런스온 2020 대한민국 브랜드 …
 2020 WRC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
 그린카, 나눔카 이용 적립금 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고객 마…

모나코 몬…

팀106 류시…

맥스 귄터, …

로버트 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