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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어린이 대상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입력 2019-11-26 15:27:32 l 최종 수정 2019-11-26 15:27:32

쉐보레가 국제아동안전기구 사단법인 세이프키즈코리아와 함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사고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1126, 인천 산곡북초등학교 어린이 100여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이어폰 등 보행 중 전자기기 사용 자제 교육을 진행했다. 이로써 연중 안전 교육 프로그램인 ‘2019 사각사각 캠페인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들은 세이프키즈 안전 강사의 지도에 따라 보행 중 전자기기 사용의 위험에 대해 학습했다. 모의체험교구를 활용해 보행 중 전자기기를 사용할 때 시야각이 좁아지고 청취감지 거리가 짧아져 사고의 위험성이 높아진다는 사실을 몸소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지엠 홍보부문 황지나 부사장은 보행 중 스마트폰, 이어폰을 사용하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올바른 습관을 기르도록 세이프키즈와 함께 교육에 나서게 됐다. 쉐보레는 운전자와 보행자가 모두 안전해질 수 있는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올해 세이프키즈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펼쳐왔다. 한 해 동안 14천명 이상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사각지대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안전한 교통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안전체험교육을 70회 이상 제공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한국지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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