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쉐보레 콜로라도-트래버스, tvN에 출연해 매력 발산
입력 2019-09-06 21:35:29 l 최종 수정 2019-09-06 21:35:29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가 tvN ‘일로 만난 사이에 등장해 MC 유재석과 함께 한다.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는 국민 MC 유재석과 출연자가 땀 흘려 번 돈을 자신을 위해 쓰는 노동 힐링 프로젝트로 824일 첫 방송이 시작됐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해 제주 녹차밭에서 함께 일하는 내용이 방영됐다. 이 프로그램은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4.9%(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최고 5.9%의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하며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주 게스트 배우 차승원은 유재석과 함께 쉐보레 정통 아메리칸 픽업 트럭 콜로라도를 타고 전남 무안 고구마밭으로 출근했다. 일터로 향하는 쉐보레 콜로라도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97일에는 유희열과 정재형이 새로운 일터로 출근해 특유의 입담을 선보인다. 출연자들과 함께 하는 콜로라도는 픽업 트럭의 폭넓은 활용도와 업무 수행 능력을 보여줌은 물론, 퇴근 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된 콜로라도는 826일 미디어 공개와 함께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쉐보레는 콜로라도 출시를 기념해 300만원 상당의 미국 콜로라도 여행상품권, 액티비티용 액션캠, 휴대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을 증정하는 견적 상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쉐보레는 지난 3일 미디어 공개 행사를 갖고 사전계약을 실시한 트래버스도 같은 프로그램에 투입하며 본격 홍보에 나선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한국지엠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아우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월드 프리미어 2종 선보여
다음글 2019 KARA 짐카나 스쿨 10월 개최
 
목록
 CJ로지스틱스레이싱 2020 드라이…
 쏠라이트 인디고 이재우 감독 선…
 한국타이어, KMAC 주관 ‘2020 한국…
 금호타이어, 한국폴리텍대학과 M…
 현대자동차 ‘N 스페셜 에디션 …
 금호타이어 ‘북미 굿 디자인 어…
 [INTERVIEW] (주)슈퍼레이스 김동빈 …
 현대자동차, 美 뉴욕 타임스퀘어…
 한국테크놀로지그룹 모델솔루션…
 2019 슈퍼6000 1~3위 팀의 새 시즌 …

인디고 파…

루카 엥슬…

미니 챌린…

2020 중국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