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아우디 코리아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입력 2019-08-13 12:52:23 l 최종 수정 2019-08-13 12:52:23

아우디 코리아가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프로젝트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진행한 아우디 A4 어반 컬처 스페이스, 아우디 루트 B 서울 아카이브, 그리고 올 해 4월에 있었던 아우디 라운지 바이 블루노트 Vol. 11이 대상이다. 또한 지난해 아우디 라운지 10회를 기념해 열렸던 아우디 라운지 바이 블루노트 Vol. 10은 디자인 & 아이덴티티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위너, 2018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받았었다.
 
2018 아우디 A4 어반 컬처 스페이스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또 다른 진보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다양한 시각으로 보여주었다. 아우디 루트 B 서울 아카이브는 매거진 B 서울 특별판과 아우디가 함께 한 루트 B 출간을 기념해 아우디의 시선으로 해석한 6가지 서울의 모습을 패션쇼, 라이브 공연 등의 다양한 접근으로 선보였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한다. 매년 프로덕트 디자인, 컨셉트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등 세 가지 분야로 나누어 시상한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아우디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김성훈 남정우 공승권, 모닝 챌린지 RD4 포디엄 등정
다음글 불스원 ‘선바이저 MEN’ 2종 출시
 
목록
 3연승 김성훈 KSF 모닝 챌린지 챔…
 쉐보레, 중소형 SUV 라인업 및 고…
 남정우와 강창원, 모닝 챌린지 …
 한국타이어 2019 대전사이언스페…
 슈퍼챌린지 최종전 ‘한중일 슈…
 금호타이어 임원 인사 단행
 공승권 vs 김성훈, KSF 모닝 챌린…
 슈퍼레이스 ASA 6000 패권 경쟁 점…
 2019 슈퍼레이스 ASA 6000 챔피언 경…
 금호타이어 KCSI 승용차 타이어 …

퍼플모터스…

인디고 최…

현대 i30 N TC…

페라리 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