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아우디 코리아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입력 2019-08-13 12:52:23 l 최종 수정 2019-08-13 12:52:23

아우디 코리아가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프로젝트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진행한 아우디 A4 어반 컬처 스페이스, 아우디 루트 B 서울 아카이브, 그리고 올 해 4월에 있었던 아우디 라운지 바이 블루노트 Vol. 11이 대상이다. 또한 지난해 아우디 라운지 10회를 기념해 열렸던 아우디 라운지 바이 블루노트 Vol. 10은 디자인 & 아이덴티티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위너, 2018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받았었다.
 
2018 아우디 A4 어반 컬처 스페이스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또 다른 진보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다양한 시각으로 보여주었다. 아우디 루트 B 서울 아카이브는 매거진 B 서울 특별판과 아우디가 함께 한 루트 B 출간을 기념해 아우디의 시선으로 해석한 6가지 서울의 모습을 패션쇼, 라이브 공연 등의 다양한 접근으로 선보였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한다. 매년 프로덕트 디자인, 컨셉트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등 세 가지 분야로 나누어 시상한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아우디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김성훈 남정우 공승권, 모닝 챌린지 RD4 포디엄 등정
다음글 불스원 ‘선바이저 MEN’ 2종 출시
 
목록
 인디고 최명길, FIA GT 월드컵 예…
 그린카와 기아차 공동 캠페인 펼…
 쉐보레, 부평구청장에 트래버스 …
 ‘페라리 로마’ 이탈리아 로마…
 한국카앤라이프, 경기자동차과…
 쉐보레, 자동차안전도평가 20주…
 그린카 ‘제주를 그린존’ 오픈
 금호타이어 ‘찾아가는 청소년 …
 현대 WRT, 2019 WRC 매뉴팩처러즈 챔…
 한국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인디고 최…

현대 WRT, 201…

2019 한중일 …

오트 타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