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연계 마케팅 실시
입력 2019-06-24 20:42:39 l 최종 수정 2019-06-24 20:42:39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고의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와 함께 신개념 연계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628()부터 818()까지 캐리비안베이의 인기 슬라이드 메가스톰을 현대자동차 고성능 브랜드 N을 체험할 수 있는 ‘N 블루 서킷 인 캐리비안베이로 꾸며 워터파크를 찾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고성능 브랜드 N의 브랜드존으로 운영되는 메가스톰은 빠른 스피드와 짜릿한 코너링의 레이싱 콘셉트 슬라이드로, 캐리비안베이 방문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어트랙션이다.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 N과 캐리비안베이의 메가스톰은 최고의 즐거움과 짜릿한 경험을 전달한다는 공통 콘셉트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드라이빙 본연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N 브랜드의 지향점을 전달하고자 연계 마케팅을 기획했다.
 
메가스톰에 들어서는 N 블루 서킷은 캐리비안베이를 방문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여름철 분위기에 맞게 분수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된 벨로스터 N 전시존을 비롯해 N 선쉐이드 존과 N 파라솔이 마련된다. 메가스톰의 핵심 구간 토네이도 외부에는 14m 크기의 N 브랜드 대형 통천이 설치될 예정이며, N 브랜드 전용 퍼포먼스 블루 컬러의 메가스톰 전용 탑승 튜브를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N 블루 서킷 인 캐리비안베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톱워치로 제시한 숫자를 정확하게 맞춘 고객에게 메가스톰에 우선 탑승할 수 있는 Q패스를 제공하는 N타임워프 스톱워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N 블루 서킷 인 캐리비안베이 곳곳에 마련된 N 관련 브랜딩 광고를 촬영해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플레이스테이션, N 브랜드 티셔츠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N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실시한다. N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벨로스터 N 전시존에 마련된 N드레날린 핸드스텝퍼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N드레날린 핸드스텝퍼 이벤트는 N 브랜드가 주는 짜릿한 즐거움과 스릴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로, 제시된 시간 안에 버튼을 빠르게 눌러 목표 게이지에 도달하면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7월부터 매주 주말 운영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측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이 지향하는 즐거움과 짜릿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N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은 지난해 6월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 고성능 자동차 벨로스터 N을 선보였고, 11월에는 i30에 고성능 디자인과 패키지를 더한 i30 N 라인을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모터스포츠와 N 차종 개발에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누구나 고성능차의 스포티한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튜닝 상품 N 퍼포먼스 파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현대자동차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2019 포르쉐 월드 로드쇼 성료
다음글 현대 N 라인업, 뉘르부르크링 24시 완주
 
목록
 금호타이어 2018년 단체교섭 잠정…
 한국타이어, 챌린저 모터 프레이…
 불스원, KETI와 업무협약 체결
 넥센 GT-300에서 이승훈 2승
 바바리안모터스, BMW 렌터카 서비…
 그린카, 휴가철 맞아 신차 1,000대…
 한국타이어 고속도로 안전점검 …
 금호타이어와 함께하는 2019 놀이…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틔움버스 …
 아트라스BX 트리오, ASA 6000 전반 …

폴투윈 류…

MINI JCW와 BMW…

라핀 레이…

엑스타 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