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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소상공인 지원 위한 세미나 개최
입력 2019-05-19 23:11:44 l 최종 수정 2019-05-19 23:11:44

한국지엠주식회사가
518일 서울 서초구 더 케이 호텔 서울에서 다마스 라보 고객들을 초청, 중소사업운영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유일 경상용차인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을 위해 지난 2월부터 진행해온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의 일환으로서, 한국지엠은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사업을 지원하고자 소창업자 절세 방안과 성공 요인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한국지엠은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자신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받은 바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우수작 선정 고객에게 향후 차량 랩핑 서비스, 야외 배너, 로고 디자인 제작 등 사업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을 대상으로 심층 상담, 니즈 파악, 상품 및 창업 방안 마련, 실전 마케팅 관련 조언 등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멘토링을 집중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많은 고객들이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에 관심을 보여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마스 라보를 구매하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들을 적극 발굴해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상에 선정된 서영진(37) 고객은 “2011년부터 친환경, 저염식을 목표로 아동과 청소년에게 도시락을 배달하는 일을 하고 있다. 다마스는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차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이 달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에게 첫 1년간 월 1만원씩만 납입하고, 이후 할부를 적용해 초기 구입 부담을 줄여주는 행복할부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편, 이자 부담이 전혀 없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중이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한국지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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