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금호타이어 ‘엑스타 TV’ 유튜브 채널 리뉴얼
입력 2019-04-19 17:21:06 l 최종 수정 2019-04-19 17:21:06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유튜브 채널 엑스타(ECSTA) TV’를 개설하며 온라인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소통 확대에 나선다. 2010년 유튜브를 개설한 금호타이어는 최근 유튜브가 국내 이융자수만 3,200만명에 이를 정도로 온라인 정보 유통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름에 따라 기존 공식 채널의 컨텐츠를 다양화, 재구성해 리뉴얼 오픈했다.
 
엑스타 TV는 금호타이어 광고, 엑스타 레이싱팀 영상 콘텐츠뿐만 아니라 타이어, 자동차와 관련된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를 매주 금요일마다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0년 이상 자동차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RGB STANCE(한용덕)가 직접 타이어와 관련된 정보와 점검요령, 안전주행을 위한 운전자 팁 등을 전할 계획이다.
 

특히 금호타이어 캐릭터인 또로를 활용한 또로 브이로그(V-LOG) 콘텐츠는 CGV 영화관 속 귀여운 또로 캐릭터가 스크린 밖으로 튀어나와 일상생활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그려냄으로써 누구나 즐겁게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블로그,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단순히 기업 정보를 전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실생활에 유용한 자동차 관련 팁이나 제품 등에 대한 정보를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로 제공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김성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 왔다, “이번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통해 앞으로 국내외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며, 고객이 금호타이어 기술의 우수성을 보다 생생히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EWS LINE,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2014~2018 슈퍼레이스 ASA 6000 개막전 승자는?
다음글 한국타이어 후원 2019 슈퍼카 챌린지 4월 21일 개막
 
목록
 MINI 도이치모터스, MINI THINK GREEN P…
 불스원, 2019 몽골 랠리 국내 2개 …
 2019 KSRC 1전 잠실에서 열려
 한국지엠, 소상공인 지원 위한 …
 GM 올해의 우수 협력사 32개 국내 …
 연승 주자 이창욱, 카트 챔피언…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틔움버스 …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타이어 …
 부자 레이서 장현진과 장준호
 현대차, FIFA U-20 월드컵 폴란드 20…

부자 레이…

아트라스BX …

토요타 팀 …

선수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