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쉐보레 볼트EV 전문 서비스센터 두 배로 확충
입력 2019-04-12 11:16:13 l 최종 수정 2019-04-12 11:16:13

쉐보레가 볼트EV 전문 서비스센터를 확충하고 대리점 전시 물량을 늘리는 등 고객 접점 확대를 통한 내수시장 실적 개선에 총력을 기울인다. 볼트EV의 국내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도입 물량을 지난해보다 크게 늘린 쉐보레는 지난 3월 시작된 고객 인도 이후 개선된 서비스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쉐보레는 지난해 전기차 전문 정비 기술력과 장비를 갖춘 전용 서비스센터를 직영 서비스센터 9개를 포함해 58개로 확대한데 이어 올해 상반기까지 100여개로 두 배 가까이 늘려 전국 어디에서나 원활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물량 부족으로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대구, 제주, 대전, 광주, 경북 등 전국 50개 대리점에 볼트EV를 전시함과 동시에 5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EV 트렌드 코리아에도 참가한다.
 
한국지엠 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볼트 EV에 대한 국내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바탕으로 북미 본사와 긴밀히 커뮤니케이션하며 고객인도 시점을 앞당기는 등 안정적인 제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NEWS LINE, 사진/한국지엠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전기차 전문 기업 (주)새안, 새안 모터스포츠 창단
다음글 넥센 스피드레이싱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막
 
목록
 금호타이어 2018년 단체교섭 잠정…
 한국타이어, 챌린저 모터 프레이…
 불스원, KETI와 업무협약 체결
 넥센 GT-300에서 이승훈 2승
 바바리안모터스, BMW 렌터카 서비…
 그린카, 휴가철 맞아 신차 1,000대…
 한국타이어 고속도로 안전점검 …
 금호타이어와 함께하는 2019 놀이…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틔움버스 …
 아트라스BX 트리오, ASA 6000 전반 …

폴투윈 류…

MINI JCW와 BMW…

라핀 레이…

엑스타 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