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 진행
입력 2018-10-23 15:40:42 l 최종 수정 2018-10-23 15:40:42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니콜라스 해리스)가 대형 상용차 엔진 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빌코리아는 대형 상용차용 엔진오일 브랜드 모빌델박의 신제품 출시와 국토교통부가 장려하는 첨단안전장치 장착의 중요성 환기를 목적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국토교통부는 최근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일부 개정안을 발표하고, 대형 상용차량의 첨단 안전장치 장착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은 1215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79개 모빌델박 전문점에 방문한 대형 상용차 중 3가지 이상의 안전장치(차로이탈경고장치, 전방충돌경고장치, 후방경보기, 후방영상장치, 자동비상제동장치 등)를 장착한 차량이 대상이다.
 
위 조건에 해당하는 차량이 ‘Mobil Delvac XHP ESP M 10W-40’ 제품으로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캠페인 이벤트 응모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선착순 2,0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온라인 상품권과 베스트 드라이버 인증 스티커를 제공한다.
모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상용차량 운전자 분들께서 안전사고 예방 및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길 바란다, “모빌코리아는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의 안전 운전 지원을 위한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캠페인 해당 제품인 ‘Mobil Delvac XHP ESP M 10W-40’는 모빌코리아가 10월 초 출시한 상용차 전용 엔진오일이다. 이 제품은 새로 설계된 고성능 합성 디젤 엔진오일이다.
 
RACEWEEK NEWS, 사진/모빌코리아윤활유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한국타이어,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 진행
다음글 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목록
 아트라스BX 조항우, 에버랜드 최…
 한국타이어, 슈퍼레이스 ASA 6000 …
 슈퍼레이스 개막전 이벤트 한층 …
 불스원 G-테크 슈퍼레이스 개막…
 KARA 2019 심사위원 세미나 개최
 불스원, 슈퍼레이스에서 러브마…
 Meet the SUPERRACE 2019 슈퍼레이스 출…
 2014~2018 슈퍼레이스 ASA 6000 개막…
 금호타이어 ‘엑스타 TV’ 유튜…
 한국타이어 후원 2019 슈퍼카 챌…

한국타이어…

발테리 보…

믹 슈마허, …

한국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