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대한자동차경주협회 2018 짐카나 & 카트 스쿨 개최
입력 2018-10-22 15:44:35 l 최종 수정 2018-10-22 15:44:35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가 지난 주말 드라이버 교육 프로그램 ‘2018 짐카나 & 카트 스쿨을 개최했다.
 
1021()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야외 특설 교육장에서 막을 내린 이번 스쿨은 2018 오토위크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전시장을 찾은 7만여 관람객들에게 모터스포츠 기초 종목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켰다.
 
20() 열린 KARA 짐카나 스쿨은 모터스포츠 주관단체가 마련한 일반인 대상 첫 짐카나 스쿨이었다는 점에서 개최 전부터 관심을 모으며 참가신청이 조기 마감되었다.
 
전현직 레이싱 드라이버와 국제자동차연맹(FIA) 드라이버 교육자 훈련 과정을 거친 전문가들이 이번 프로그램의 강사로 나서 선착순으로 참가 기회를 얻은 40여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360도 회전, 8자 회전, S자 코너 주행법 등 이론 및 밀착형 일대일 실기 교육을 진행했다.
 
KARA 카트 스쿨은 13세 이상의 청소년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레이싱 카트의 기본 작동 원리와 실기 주행 훈련 등의 커리큘럼으로 운영되었다. KARA는 카트 팀 피노카트와 함께 유소년의 체형에 맞는 장비를 준비하는 등 다양한 연령대가 훈련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준비했다.
 
이번 스쿨 참가자들에게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7, 8라운드 입장권, 2018 오토위크 입장권, 브레이크패드, 엔진오일, 자동차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되었다. 또 교육 이수자들에게 국내 드라이버C 라이선스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대한자동차경주협회는 앞으로도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기초종목 교육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RACEWEEK NEWS, 사진/KARA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다음글 2018 오토위크 성황리에 종료
 
목록
 오일나우, 최적의 주유소 2.0 출…
 포르쉐 카이맨 GT4 클럽스포츠 랠…
 폭우 내리는 세팡 인터내셔널 서…
 레이노의 고성능 윈도우필름 중…
 불스원, 불스워너 에디션 증정 …
 TCR 말레이시아에서 루카 엥슬러 …
 믹 슈마허 페라리 드라이버 아카…
 루카 엥슬러, TCR 말레이시아 첫 …
 로버트 허프 TCR 말레이시아 창설…
 원레이싱 권재인 슈퍼레이스 슈…

폭우 내리…

믹 슈마허 …

토요타 가…

2019 WRC에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