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입력 2018-10-17 23:32:37 l 최종 수정 2018-10-17 23:32:37
금호타이어(대표 김종호)1018()부터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 트럭과 버스를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송산포도(평택 방향), 여주(강릉 방향), 신탄진(서울 방향), 청도(부산 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트럭, 버스 운전자들은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휠 얼라이먼트,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트럭-버스용 타이어 ‘KRA50’, ‘KRS55’, ‘KXA10’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KRA50KRS55는 대형카고와 덤프용 제품으로 용도에 따라 형상, 구조, 재료 등을 최적화했으며 내구성을 강화하고 마모를 최소화했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대형 차량의 안전 운전은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관리에서부터 시작된다라며, “금호타이어가 마련한 이번 고속도로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상태를 점검하고, 안전 운전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상반기에도 트럭버스용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으며, 매년 타이어 안전 관련 캠페인을 시행할 계획이다.
 
RACEWEEK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2018 오토위크 10월19일 개막
다음글 포르쉐, 뉴 파나메라 GTS 공개
 
목록
 오일나우, 최적의 주유소 2.0 출…
 포르쉐 카이맨 GT4 클럽스포츠 랠…
 폭우 내리는 세팡 인터내셔널 서…
 레이노의 고성능 윈도우필름 중…
 불스원, 불스워너 에디션 증정 …
 TCR 말레이시아에서 루카 엥슬러 …
 믹 슈마허 페라리 드라이버 아카…
 루카 엥슬러, TCR 말레이시아 첫 …
 로버트 허프 TCR 말레이시아 창설…
 원레이싱 권재인 슈퍼레이스 슈…

폭우 내리…

믹 슈마허 …

토요타 가…

2019 WRC에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