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KARA & T맵 공동 캠페인 참여 100만명 돌파
입력 2018-10-04 12:36:13 l 최종 수정 2018-10-04 12:36:13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SK 텔레콤 T맵이 함께 한 안전운전 약속 캠페인에 참여한 인원이 100만명을 돌파하며 103일 마무리되었다.
 
국제자동차연맹(FIA)의 글로벌 교통안전 운동 액션 포 로드 세이프티(Action For Road Safety)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캠페인은 T누구프로그램에 안전운전 약속이라고 말하면 참가자 1인당 100원씩, 최대 1억원의 장학금을 적립하는 내용으로 한 달간 진행되었다. 하루 평균 35,000명 이상의 운전자들이 이에 동참해 최종 누적 참여자 수는 110만명을 기록했다.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장학금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운영하는 자동차사고 피해지원센터를 통해 교통사고 피해 가정 지원에 쓰이게 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T운전습관을 통해 200km 이상 주행 기록 상위 점수를 받은 200명에게는 5만원 주유상품권이 증정되며, 추첨으로 500명에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 8~9라운드(1027, 28) 입장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액션 포 로드 세이프티는 UN 로드 세이프티 2011~2020 프로그램에 기반한 글로벌 캠페인으로, 전 세계 250여개 FIA 회원 단체들이 참여하고 있다. 우리나라도 KARAT맵이 2017년부터 2년 연속 공동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 7월에는 국회교통안전포럼과 공동으로 국회에서 이 캠페인을 전개했다.
 
대한자동차경주협회 손관수 회장은 “T맵의 참여로 100만명이 넘는 운전자에게 교통안전에 대한의식을 고취 시킬 수 있었다고 평가한다. 앞으로도 KARA는 지속적으로 운전자 행동 개선을 위한 안전운전 10계명 골든룰 서명 운동 및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ACEWEEK NEWS, 사진/KARA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불스원, 무료 세차데이 ‘카 워시 페스타’ 개최
다음글 포르쉐, 911 스피드스터 스페셜 에디션 생산 발표
 
목록
 현대 WRT, 2019 WRC 매뉴팩처러즈 챔…
 한국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인디고 레이싱 2019 FIA GT 월드컵 …
 인제스피디움, 2019 코리아 유니…
 캐딜락 ‘CADILLAC X HERO’ 캠페인 …
 쉐보레 ‘CU Again 2019’ 서비스 캠…
 KARA, 여성 모터스포츠 인구 확대 …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 2020 …
 한국타이어 전기버스 전용 타이…
 2019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

현대 WRT, 201…

2019 한중일 …

오트 타낙, …

한국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