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캐딜락, 천안전시장 신규 오픈
입력 2018-09-20 15:20:54 l 최종 수정 2018-09-20 15:20:54

캐딜락(대표 김영식)이 충남 천안에 브랜드 최초로 신규 전시장을 열고 충청권 세일즈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캐딜락의 신규 딜러 티에스오토(대표: 박종민)가 운영을 맡은 천안전시장은 평균 연령이 가장 젊은 도시 천안을 중심으로 충청권을 아우르며 캐딜락을 통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캐딜락 천안전시장은 총 면적 640, 2층 규모로 마련되었으며, 천안IC와 가깝고 편의 기반 시설이 잘 갖춰진 동남구 구성동에 위치해 고객의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CT6를 비롯해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어반 럭셔리 SUV XT5 등 캐딜락의 전 차종을 전시하고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캐딜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판금 도장이 가능한 4개의 워크베이, 담당 어드바이저의 일대일 차량 상담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고객 대기실 등 고객 만족도를 높여줄 서비스센터가 연내 마련되어 구매부터 관리, 수리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실현할 계획이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전국 전시장을 통해 젊어지고 역동적인 브랜드로 거듭난 캐딜락의 제품을 더 가까운 곳에서 경험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고객들이 캐딜락만의 특별한 가치를 온전히 느껴볼 수 있도록 전시장 확대 및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RACEWEEK NEWS, 사진/캐딜락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금호타이어, 추석맞이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다음글 페라리 몬자 SP1과 SP2 모델 최초 공개
 
목록
 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대한자동차경주협회 2018 짐카나 …
 2018 오토위크 성황리에 종료
 쉐보레, 자동차 과학교실 운영하…
 포르쉐, 미션 E 크로스 투리스모 …
 2018 오토위크 10월19일 개막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
 포르쉐, 뉴 파나메라 GTS 공개
 이찬준, 2년 연속 국내 카트 시리…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톰앤톰스 …

아트라스BX …

MSS 현재복, …

키미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