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2018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 열려
입력 2018-09-19 16:39:01 l 최종 수정 2018-09-19 16:39:01

두카티 코리아가 915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2018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를 개최했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이번 트랙데이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120명이 넘는 두카티스티가 참가했다.
 
두가티 트랙데이는 도심을 벗어나 두카티와 함께 트랙을 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가자들은 인제 스피디움에서 이론과 실기 교육을 받은 후 송규한 선수를 비롯한 국내 정상 인스트럭터와 함께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인증한 국제 규격의 트랙을 4회 주행했다.
 
특히 두카티 코리아는 기존 트랙데이와 차별화된 운영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존 두 그룹으로 진행하던 주행을 세 그룹으로 나누어 세심하게 관리했고, 모터사이클에 액션캠을 달아 참가자들의 주행을 촬영한 뒤 피드백을 제공했다. 또한 사전 접수를 통해 인제스피디움 호텔과 콘도를 제공하는 등 라이더만이 아닌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지난 7월 국내에서 최초로 론칭된 파니갈레 V4 S 체험주행과 두카티 정품 재킷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함께 선사했다.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이사는 두카티 코리아에서 진행되는 트랙데이가 어느덧 5회차를 맞이했다.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번 트랙데이는 참가 고객이 레이싱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불어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하는 양질의 교육으로 안전은 물론 라이딩 테크닉도 키울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후에도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카티 코리아는 이탈리아 두가티 모터 홀딩스 S.p.A의 한국 내 공식 수입원(모토로싸 MOTO ROSSA)이다.
 
RACEWEEK NEWS, 사진/두카티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한국타이어, IAA 상용차 전시회 2018 참가
다음글 서킷의 승부사 윤세진, 영면의 길로…
 
목록
 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델박 …
 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대한자동차경주협회 2018 짐카나 …
 2018 오토위크 성황리에 종료
 쉐보레, 자동차 과학교실 운영하…
 포르쉐, 미션 E 크로스 투리스모 …
 2018 오토위크 10월19일 개막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
 포르쉐, 뉴 파나메라 GTS 공개
 이찬준, 2년 연속 국내 카트 시리…

톰앤톰스 …

아트라스BX …

MSS 현재복, …

키미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