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2018 캐딜락 인비테이셔널 개최
입력 2018-09-11 18:03:16 l 최종 수정 2018-09-11 18:03:16

캐딜락(대표 김영식)이 고객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고객 초청 골프 대회 ‘2018 캐딜락 인비테이셔널을 경기도 곤지암 남촌CC에서 개최했다.
 
910, 캐딜락 VIP 오너와 잠재 고객 150여명을 초청한 캐딜락 인비테이셔널은 고객과 라이프스타일 접점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2년 연속 캐딜락 앰버서더(Cadillac Ambassador)로 활동 중인 KLPGA 박결 프로(22, 삼일제약)와 김민선 프로(23, 문영그룹)가 올바른 자세와 정밀한 퍼팅을 위한 원포인트 레슨, 니어리스트 대결 등의 다양한 홀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캐딜락의 컴팩트 퍼포먼스 세단 ATS를 얻을 수 있는 홀인원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경기에 참가한 고객들의 열띤 호응과 높은 만족도로 나타났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는 단지 보여지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함께하고자 하는 신념을 담고 있기에 이번 행사는 더욱 의미가 있었다캐딜락의 좋은 제품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캐딜락이 제시하는 다양한 컬처, 아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담아 지난달 개장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 전시와 함께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캐딜락만의 특별한 가치를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RACEWEEK NEWS, 사진/캐딜락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키미 라이코넨, 페라리 떠나 친정 자우버로 돌아간다
다음글 래퍼 ‘더 콰이엇’,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1호차 계약
 
목록
 ‘포천 레이스웨이’ 공식 출범 …
 2018 레디컬 컵 아시아 윈터 프로…
 2018 24시 시리즈 미국전 이번 주…
 2018 슈퍼스타드리프트챌린지 2라…
 쉐보레, 어린이 대상 전자기기 …
 한국자동차공학회, 2018 추계학술…
 오일나우, 전국 기름값 인하 동…
 금호타이어, ‘함께 Green 희망의 …
 제2회 판교자율주행모터쇼 대학…
 제2회 판교자율주행모터쇼, 네트…

아트라스BX,…

비트알앤디…

캐딜락 6000 …

김효겸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