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불스원, 여성 운전자 대상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입력 2018-08-09 13:57:50 l 최종 수정 2018-08-09 13:57:50

자동차 관리 문화 선도 기업 ()불스원(http://www.bullsone.com)이 장거리 운전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성 운전자를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차 관리의 필요성과 즐거움을 알리고 있는 불스원은 여성 운전자들에게 장거리 운행 전 필수 점검법을 안내하고, 차 관리가 어렵지 않다는 점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1차로 지난 주말 이틀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덕평휴게소에서 점검 및 관리법 교육과 이벤트를 진행했고, 811일과 12일 마장휴게소에서 추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불스원은 자가 점검 및 관리 경험이 적은 여성 운전자들을 위해 엔진오일 게이지 체크, 타이어 마모도/공기압 체크, 워셔액/와이퍼 상태 체크, 냉각수 체크 등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필수 안전 점검 리스트를 제공하고, 장거리 운행 전에 꼭 필요한 엔진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특히 대표적인 엔진 관리 용품 불스원샷의 손쉬운 사용법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불스원샷 주입구 찾기이벤트를 운영한다. 주입구 찾기에 성공하면 레인OK 발수코팅제, 크리스탈코트 티슈, 퍼스트클래스 버그크리너 등 다양한 차량관리 용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현장에서 휴가철 안전운전을 약속하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들에게는 폴라프레시 선바이저 방향제, 살라딘 훈증캔 등 여름철 인기 있는 불스원 에어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SNS 포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차 관리를 어렵다고 생각하는 여성 운전자들에게 중요성과 간편함을 알리고자 올해도 휴가철 안전운전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프로그램을 통해 차 관리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TRACKSIDE NEWS, 사진/()불스원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TCR 코리아, MBC스포츠플러스 주관 방송사로 선정
다음글 금호타이어, CGV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눈길
 
목록
 오일나우, 최적의 주유소 2.0 출…
 포르쉐 카이맨 GT4 클럽스포츠 랠…
 폭우 내리는 세팡 인터내셔널 서…
 레이노의 고성능 윈도우필름 중…
 불스원, 불스워너 에디션 증정 …
 TCR 말레이시아에서 루카 엥슬러 …
 믹 슈마허 페라리 드라이버 아카…
 루카 엥슬러, TCR 말레이시아 첫 …
 로버트 허프 TCR 말레이시아 창설…
 원레이싱 권재인 슈퍼레이스 슈…

폭우 내리…

믹 슈마허 …

토요타 가…

2019 WRC에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