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금호타이어, CGV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눈길
입력 2018-08-07 13:53:52 l 최종 수정 2018-08-07 13:53:52

금호타이어(대표 김종호)가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탈출 옴니버스편을 선보였다. 신규 광고는 서울지역부터 교체되며 순차적으로 전국 CGV에 적용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를 실행했다. 이를 통해 고객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 왔다. 이번 광고 역시 이전의 몬스터 편, 우주비행사 편, 분노의 도로 편 등에 이어 흥행 영화의 소재를 활용해 친근함과 재미 요소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탈출 옴니버스 편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와 함께 다양한 좀비 캐릭터들이 3D 영상으로 구현되었다.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해 또로와 로로가 기차 내에서 좀비들의 공격을 피해 빠져 나오는 내용이다. 이번 광고는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들과 안전한 탈출을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김성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는 TV 광고뿐만 아니라 극장 광고를 통해 많이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로를 통해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모든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ACEWEEK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슈퍼레이스 나이트 레이스,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다
다음글 실전에서 쌓은 경험 소중하게 간직하겠다
 
목록
 아우디 고성능 라인 RS 출시 25주…
 ENM 모터스포츠, 3차 오피셜 테스…
 엑스타 레이싱, 드라이버 라인업…
 두가티 코리아 7월 스페셜 프로…
 폴투윈 류명주, 아반떼 컵 챌린…
 포르쉐, 뉴욕에서 타이칸 프로토…
 쉐보레, 하계 서비스 캠페인 실…
 밸런스온, 수능 D-100 응원 반값 …
 예선 7위 강창원, 모닝 챌린지 3…
 KSF 모닝 챌린지 3라운드 예선에…

폴투윈 류…

MINI JCW와 BMW…

라핀 레이…

엑스타 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