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금호타이어, CGV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눈길
입력 2018-08-07 13:53:52 l 최종 수정 2018-08-07 13:53:52

금호타이어(대표 김종호)가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탈출 옴니버스편을 선보였다. 신규 광고는 서울지역부터 교체되며 순차적으로 전국 CGV에 적용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를 실행했다. 이를 통해 고객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 왔다. 이번 광고 역시 이전의 몬스터 편, 우주비행사 편, 분노의 도로 편 등에 이어 흥행 영화의 소재를 활용해 친근함과 재미 요소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탈출 옴니버스 편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와 함께 다양한 좀비 캐릭터들이 3D 영상으로 구현되었다.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해 또로와 로로가 기차 내에서 좀비들의 공격을 피해 빠져 나오는 내용이다. 이번 광고는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들과 안전한 탈출을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김성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는 TV 광고뿐만 아니라 극장 광고를 통해 많이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로를 통해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모든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ACEWEEK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슈퍼레이스 나이트 레이스,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다
다음글 실전에서 쌓은 경험 소중하게 간직하겠다
 
목록
 기록으로 보는 슈퍼레이스 슈퍼6…
 기록으로 보는 슈퍼레이스 슈퍼6…
 2019 슈퍼챌린지 5라운드로 열린…
 금호타이어, 전국 12개 대학과 MOU…
 2019 KARA 공인 대회 역대 최다 기…
 CJ로지스틱스 레이싱 SFJ 출신 이…
 아우디 e-트론, 40도 스키 슬로프 …
 2019 F1 10개 팀 경주차 공개
 마힌드라, 신형 SUV XUV300 출시
 카트 유망주 김준서, 비트알앤디…

2019 슈퍼챌…

2019 F1 10개 …

카트 유망…

루카스 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