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불스원 밸런스온, 2018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수상
입력 2018-06-22 17:18:22 l 최종 수정 2018-06-22 17:18:22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https://balance-on.com/)621일 서울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에서 헬스케어명가/세계일류제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명가명품 대상은 한국 명품이 세계 명품이라는 모토 아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품이나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수상 대상은 브랜드별 전략, 체계, 관리에 관한 전문가 평가 및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조사를 통해 선정된다.
 
밸런스온은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에서 운전자의 건강을 위해 개발한 특허 소재 에어셀 베타젤을 바탕으로 탄생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제품 혁신성 및 소비자 만족도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밸런스온은 운전자 외에도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수험생과 직장인, 앉고 서는 과정이 쉽지 않은 노인과 임산부 등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며 헬스케어 시장 내 입지를 늘려왔으며, 2016년에 프랑스와 독일 등 유럽 수출을 시작한 이래 아시아, 중동, 남미 등 전 세계 각지로 판로를 확대해가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밸런스온의 대표 제품 밸런스온 시트와 밸런스온 필로는 세계 특허 출원된 2중 허니콤 구조 기술(Multi-Layer Honeycomb Technology)을 접목한 고탄성 특수 폴리머 신소재 에어셀 베타젤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최적의 압력 분산 효과와 우수한 통기성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앉아 있는 상태에서 골반과 척추 자세를 바로잡아주는 기능성 제품 밸런스온 골반 시트밸런스온 룸바 쿠션개발에 성공했다. 7월 정식 출시에 앞서 와디즈(Wadiz)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소비자 반응을 살펴본 결과 목표 금액 900% 초과 달성을 기록하며 혁신성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전병익 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밸런스온 기능성 제품들의 뛰어난 기술력과 효과를 인정받아 기쁘다앞으로도 시장의 예측을 뛰어넘는 혁신적이고 창의적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불스원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봉피양, 제스티노, 파이날모터스 연합팀 SDC 출격
다음글 PLK테크놀로지, 자율주행연구소 설립
 
목록
 세바스티앙 로브, 현대 모터스포…
 오토오아시스, 모바일 앱 정비 …
 아우디, 폭스바겐 TCR에 한국-EU FT…
 2018 SR 결산 (3)드라이버 7명, 2018 S…
 쉐보레 ‘더 뉴 카마로 SS’ 출시
 불스원 ‘제주 스페셜 에디션’ …
 한국타이어, 포드 포커스 액티브…
 김종호 금호타이어 전 회장, 2019 …
 티스테이션 ‘오늘서비스’ 오…
 2018 SR 결산 (2)아트라스BX 레이싱,…

현대차, 인…

아트라스BX,…

비트알앤디…

캐딜락 6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