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美 ‘2018 베스트 바이’ 수상
입력 2017-12-14 14:35:36 l 최종 수정 2017-12-14 14:35:36

캐딜락의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가 미국 자동차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가이드 오토모티브’(Consumer Guide Automotive)가 선정하는 프리미엄 대형 SUV 부문 2018 베스트 바이(2018 Best Buy)를 수상했다.
 
지난 50여년 간 자동차 리뷰와 날카로운 비평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컨슈머가이드 오토모티브는 가격과 디자인, 성능, 실내 공간, 연비, 내구성, 중고차 가치 등 7개 부문을 평가해 20개 클래스에서 베스트 바이모델을 선정한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프리미엄 대형 SUV(Premium Large SUVs) 부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GLS, 인피니티 QX80,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등 경쟁 모델을 제치고 2018 베스트 바이 선정되며 2015년 이후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컨슈머가이드 오토모티브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가 차체 크기뿐만 아니라 특유의 디자인에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존재감, 파워풀한 주행성능 등을 언급하며 럭셔리에 어울리는 모델이라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이외에도 에스컬레이드는 US뉴스 & 월드리포트(US News & World Report)에서 발표한 ‘2017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2017 Best Cars for Families) 럭셔리 대형 SUV(Luxury Large SUV) 부문을 수상했다. 또한 미국 시장조사기관 J.D. 파워에서 주관한 2017 자동차 상품성 만족도 평가(Automotive Performance, Execution and Layout)에서 프리미엄 SUV(Premium SUV)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캐딜락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에스컬레이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지키고 있는 캐딜락의 플래그십 SUV 모델이라며 각종 소비자 평가 수상으로 최고의 상품성을 입증한 에스컬레이드는 국내 고객들에게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의 가치를 선사할 것라고 말했다.
 
RACEWEEK NEWS, 사진/지엠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한국타이어, 웹어워드코리아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다음글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안전성 최고 등급 획득
 
목록
 레디컬 컵 아시아 창설전에서 손…
 한국타이어, 르노 그룹 '최고의 …
 카오디오 EMMA, 2018 서울오토살롱 …
 레디컬 컵 아시아 창설전 KIC에서…
 슈퍼레이스 RD4 ‘섬머 페스티벌…
 한국타이어, 레디컬 코리아 컵에…
 페라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4…
 티스테이션, 여름 맞이 ‘쿨 썸…
 TCR코리아, 2018 시리즈 티켓 판매 …
 페라리 베텔, 실버스톤에서 F1 통…

레디컬 컵 …

페라리 베…

슈퍼스타 …

슈퍼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