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KARA, 경희사이버대학과 산학협동 협약 체결
입력 2017-12-13 21:53:37 l 최종 수정 2017-12-13 21:53:37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회장 손관수)1212일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 정선혁 부회장과 경희사이버대 윤병국 부총장, 김혜영 대외협력실장 겸 입학관리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운영하고, 상호 현안사항 및 시책 등에 대한 자문 및 지원, 기타 양 상호 발전을 위한 인적·물적 교류를 약속했다.
 
경희사이버대 측은 입학을 희망하는 KARA 회원들에게 입학금 전액을 면제하고, 정규 학사학위과정 수업료 30%를 줄여준다. 대학원 입학 시에도 수업료 감면 혜택이 이루어진다.
 
KARA 정선혁 부회장은 교육 분야에서 성장가능성이 높은 경희사이버대학교와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진행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 적극 협력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경희사이버대 윤병국 부총장은 자동차와 교육은 미래의 각광 받는 분야이다. 대한자동차경주협회가 자동차 문화와 산업을 선도한다면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미래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중요 미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양 기관의 다양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김혜영 대외협력실장 겸 입학관리처장은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고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 구성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지만, 보다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다. 승승장구해나가는 양 기관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희사이버대는 2018학년도 1학기 1차 신·편입생 모집을 내년 116()까지 진행한다.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 학력을 인정받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나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는 국제자동차연맹(FIA)이 국가 당 1개 단체에만 독점적으로 부여하는 권한을 가진 기구로, 국내 모터스포츠 보급과 대중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RACEWEEK NEWS, 사진/KARA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 E&M 모터스포츠 후원
다음글 쉐보레, 연말 마케팅 총력전 돌입!
 
목록
 2018 오토위크 10월19일 개막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
 포르쉐, 뉴 파나메라 GTS 공개
 이찬준, 2년 연속 국내 카트 시리…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맥라렌 하이퍼-GT카 스피드테일 2…
 지젤 킴, 슈퍼챌린지 사상 첫 여…
 쉐보레, 제5회 어린이 그림 그리…
 TCR 코리아 챔피언, 2019 말레이시…
 엑스타 슈퍼챌린지, KIC에서 2018 …

톰앤톰스 …

아트라스BX …

MSS 현재복, …

키미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