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쉐보레, 연말 마케팅 총력전 돌입!
입력 2017-12-11 16:12:29 l 최종 수정 2017-12-11 16:12:29

쉐보레가 중형 세단 가솔린 모델 판매 1위 말리부를 앞세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연말 판매 촉진 총공세에 나선다.
 
118일부터 2주간 주말(128~10, 15~17)에 열리는 경기도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Kintex Christmas Fair)에는 말리부를 비롯한 쉐보레 주력 제품이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전시되며 고객 참여 SNS 이벤트가 개최된다.
 
SNS 이벤트 당첨자 1명에게는 말리부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전시장에서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파크 1대가 제공된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말리부 견적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연말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를 통해 참가하면 추첨으로 총 521명의 고객에게 시그니엘 서울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 에비앙 스파 이용권, 아이폰X, 말리부 시승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각종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막바지 판매촉진에 총력을 기울이겠다, “쉐보레는 고객 참여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쉐보레는 말리부 광고 페이스북 태그 이벤트를 통해 새 말리부 광고 영상의 인기에 SNS 마케팅으로 고객 호응을 높인다. 쉐보레 페이스북으로 동영상 시청 후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24명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전 차종에 걸쳐 5%에서 최대 15%에 이르는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말리부, 올 뉴 크루즈, 임팔라, 트랙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을 포함한 6개 주력 차종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의 연말 구매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말리부를 구입하면 100만원의 현금 할인과 함께 생산 월에 따른 유류비 지원과 쉐보레 재구매 할인 등 중복 적용 가능한 혜택을 더해 최대 11%의 할인이 주어진다.
 
RACEWEEK NEWS, 사진/한국지엠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KARA, 경희사이버대학과 산학협동 협약 체결
다음글 금호타이어, 연말 맞이 ‘산타원정대’ 시행
 
목록
 2018 오토위크 10월19일 개막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
 포르쉐, 뉴 파나메라 GTS 공개
 이찬준, 2년 연속 국내 카트 시리…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맥라렌 하이퍼-GT카 스피드테일 2…
 지젤 킴, 슈퍼챌린지 사상 첫 여…
 쉐보레, 제5회 어린이 그림 그리…
 TCR 코리아 챔피언, 2019 말레이시…
 엑스타 슈퍼챌린지, KIC에서 2018 …

톰앤톰스 …

아트라스BX …

MSS 현재복, …

키미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