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쉐보레 전시장 방문 이벤트 당첨 고객에 크루즈 전달
입력 2017-11-16 15:15:05 l 최종 수정 2017-11-16 15:15:05

쉐보레가 제품 구매 고객 및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이벤트의 첫 주인공이 탄생했다.
 
113,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쉐보레 상무판매전시장에 들른 나상호 씨(, 34)가 행운의 주인공. 스마트폰을 통해 현장에서 응모한 나 씨는 이번 전시장 방문 이벤트의 첫 번째 올 뉴 크루즈 당첨자로 선정됐다.
 
나상호 씨는 우연한 기회에 쉐보레 크루즈 오너가 되어 무척 설레고 기쁘다많은 고객들이 연말까지 매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저와 같은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역대 최대 규모의 경품을 내건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대한 고객의 호응을 확인하고 있다, “11월 한 달간 취등록세 지원 등 한 해 최고 구입 조건을 마련, 고객 신뢰 회복과 판매증진에 나섰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11월 중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크루즈 1대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5)을 제공한다. 이밖에 방문 고객 모두에게 쉐보레 여행용 담요를 증정한다.
 
한편, 쉐보레는 최대 450만원의 현금할인과 7개 주력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등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 2천명에게는 취등록세와 1년 분 자동차세에 해당하는 최대 25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은 최대 27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RACEWEEK NEWS, 사진/한국지엠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한국지엠, 지진피해 차량 특별 지원 가동
다음글 금호타이어, 조재석 부사장 등 임원 인사 단행
 
목록
 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델박 …
 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대한자동차경주협회 2018 짐카나 …
 2018 오토위크 성황리에 종료
 쉐보레, 자동차 과학교실 운영하…
 포르쉐, 미션 E 크로스 투리스모 …
 2018 오토위크 10월19일 개막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
 포르쉐, 뉴 파나메라 GTS 공개
 이찬준, 2년 연속 국내 카트 시리…

톰앤톰스 …

아트라스BX …

MSS 현재복, …

키미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