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캐딜락, 브랜드 출범 이래 최대 월간 판매실적 경신
입력 2017-10-10 16:08:17 l 최종 수정 2017-10-10 16:08:17

캐딜락(Cadillac)9, 전년 동월 대비 71% 증가한 216대의 월간 판매량을 기록하며 브랜드 출범 사상 최대 판매실적을 경신했다.
 
캐딜락은 올해 5215대를 판매하며 국내 시장 진출 이래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데 이어 9월까지 누적 판매량 1,375대를 기록하며 지난해 동기(727) 대비 189%의 실적을 달성했다.
 
캐딜락 최다 월간 판매실적 경신의 주역은 92대의 판매량으로 전월 대비 164%의 실적을 기록한 CT6. 강력한 퍼포먼스로 주목 받고 있는 CT69월까지 489대를 판매, 브랜드 누적 판매량의 36%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전월 대비 206%의 실적을 기록한 XT5, 245%를 판매한 ATS 등 전체 라인업의 호조 또한 눈에 띄게 드러났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올해 두 차례의 최다 기록 경신은 새롭게 변모한 캐딜락을 고객들이 공감해준데서 비롯되었다캐딜락의 혁신은 이제 시작이다. 앞으로 아메리칸 럭셔리의 정수를 담은 캐딜락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딜락은 지난달 14, CT6에 새로운 터보 엔진을 장착해 효율성을 극대화한 CT6 터보를 공개했다. CT6 터보는 날렵한 디자인과 주요 옵션 사양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CT6만의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RACEWEEK NEWS, 사진/지엠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서한-퍼플 블루 김종겸, SR GT1 타이틀 후보 1위
다음글 GM, 해외사업부문과 남미부문 통합 총괄 임원 선임
 
목록
 레디컬 컵 아시아 창설전에서 손…
 한국타이어, 르노 그룹 '최고의 …
 카오디오 EMMA, 2018 서울오토살롱 …
 레디컬 컵 아시아 창설전 KIC에서…
 슈퍼레이스 RD4 ‘섬머 페스티벌…
 한국타이어, 레디컬 코리아 컵에…
 페라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4…
 티스테이션, 여름 맞이 ‘쿨 썸…
 TCR코리아, 2018 시리즈 티켓 판매 …
 페라리 베텔, 실버스톤에서 F1 통…

레디컬 컵 …

페라리 베…

슈퍼스타 …

슈퍼레이스…